국내 1세대 바른 자세 기업 발란스코드(Balancecord)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8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발란스코드 심야 상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열대야로 잠 못 들고 쉽게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놀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에 따라 매일매일 달라지는 랜덤 상품 할인(타임 특가)과 100% 당첨 룰렛 게임을 선 보일 예정이다.

 

랜덤 상품 할인은 평일만 진행되며 할인 상품은 당일 공개된다. 미리 할인 상품에 대해 알 수 없으나,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 받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심야상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밤 21시에서 새벽 02시 사이에 접속한 모든 회원 대상으로 룰렛 1회권이 자동으로 발급되는데, 발란스코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룰렛 상품으로 적립금부터 기프티콘, 발란스코드 자사 바른 자세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란스코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발란스코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열대야를 즐겁게 보내시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사은품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 며 “더워진 날씨로 인해 불쾌지수도 높아지고 있는데 발란스코드 심야 상점을 통해 몸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발코 심야 상점은 저녁 9시부터 새벽 2시까지만 오픈 되며, 해당 시간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심야 상점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