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아틀레
 ▲사진제공_아틀레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 대표브랜드 ㈜아틀레(ATLE)가 아틀레타임스퀘어점을 고객들께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디자이너쇼룸으로 새단장 했다고 3일 밝혔다. 

 

아틀레는 새단장 이후, 더욱더 편안하며 전문적이고 프라이빗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틀레타임스퀘어점에서는 기존 프로모션 할인혜택과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한 8월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틀레는 국내를 비롯해 이태리, 영국 원단 현지 본사와의 직접 거래로 원가 절감에 나서고 있으며 매장 및 자체공장 직영 운영을 통한 비용 효율화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도 가성비 좋은 맞춤옷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예비신부 고객들을 위해 신랑예복, 신부예복, 웨딩촬영 시 턱시도대여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해당 브랜드는 여성 맞춤 브랜드 아틀레로제(ATLE ROS’E)를 운영하며 여성맞춤정장, 원피스, 여성 예복 등을 제작하고 있다. 

 

맞춤정장브랜드 아틀레는 강남 청담본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국내 다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직영점으로는 미국 시카고점, 몽골 울란바토르점 등 운영되고 있다. 더 다양한 지역에서도 쉽게 아틀레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 상태다. 

 

국내 및 해외에서 다수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나 아틀레 가맹점의 경우 엄격한 가맹요건이 충족되고 가맹점주의 성공이 확신되는 경우에만 가맹 오픈이 가능하여 높은 기준을 요하는 업체이다.

 

 ▲사진제공_아틀레
 ▲사진제공_아틀레

아틀레 관계자는 "아틀레는 본사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며, 지속적인 상품개발, 광범위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체계적인 생산 공정 및 물류시스템, 정기적인 교육과 교류를 통한 고객 증대 효과로 가맹점주님의 이익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 전했다.

 

아틀레의 가맹점 및 가맹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틀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틀레는 43년 역사를 가진 맞춤정장 브랜드로 43년 내공의 기술력에 현대감성을 더한 의류를 맞춤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재계, 문화예술 분야의 유명인사들을 비롯해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