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울산남구점을 오픈으로 보다 15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여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상시 다량 품종을 보유 및 분양함에 만족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빅토리아펫에서 강남역점을 대표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함에 따라 쉬운 접근성을 띄고 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은 고객으로 하여금 시간을 할애해야 가능한 부분들이 많다. 빅토리아펫에서는 홈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이동시간과 어려운 스케줄을 해소시켜 주었지만 직접 방문을 하여 만나보고 싶은 고객에게는 애로사항으로 남을 수 밖에 없다.

 

이에 따라 멀티 반려동물 브랜드 빅토리아펫은 대안 방안을 내세우고자 강남역점 24시간 운영을 통해 해당 문제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이 가능한 보호소를 함께 운영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함께 띄고 있다. 

 

입양시까지 보호동물을 케어하고 관리하며 높은 재입양률을 통해 하루라도 빨리 가족을 만나게 할 노력을 보이며 입양 전, 심사를 통한 입양을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급한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는 보호자의 심정과 상황을 고려하여 강남역점 라온보호소 긴급 입소 보호 야간 운영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소 허가의 시간이 늦춰질수록 파양이 아닌 유기의 가능성이 비례하게 증가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보호소 긴급 입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는 빅토리아펫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으며 입소 또한 라온보호소를 통해 충분한 확인이 가능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에 이어 각종 다양한 정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는 유선 전화 상담과 문자, 소셜 매체 톡 상담까지 가능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과 안내를 위해 사전 방문예약 혹은 입소신청을 통한 사전 의사를 전해주기를 부탁하였으며 24시간 상담을 통한 소통을 권고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