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인테리어 '일공일디자인', 특별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눈길 … 고퀄리티 자재 사용

 
 

인테리어가 하나의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과거 가게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오래 유지하는데 초점을 뒀었다. 그러나 이제 실내 인테리어는 가게를 표현하는 수단이자, 손님에게 매력을 발산하는 마케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가정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아파트 인테리어는 단순히 쉬는 공간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머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는 곳이라는 인식이 강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광주 인테리어 전문업체 '일공일디자인'은 클라이언트 맞춤형 병원, 네일숍(뷰티숍), 카페, 상가 등 리모델링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공일디자인은 클라이언트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히 파악하고, 예산에 맞는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집안 분위기에 맞추어 쉽게 인테리어를 바꾸는 추세에 맞춰 아파트 리모델링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맞춤 인테리어 시공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시공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일공일디자인은 '사람들의 공간을 바꾸고 더욱 멋지게, 편리하게'를 기업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 자재 선정 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고퀄리티, 가성비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광주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호평을 얻고 있는 일공일디자인은 인테리어 의뢰 시 사고사례인 ▲일방적인 공사일정 변경 및 중단 ▲추가 비용 요구 ▲하자 있는 시공 후 연락두절을 근절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광주 리모델링 전문 일공일디자인 관계자는 "당사는 편안하고 개성 있는 주거공간, 독창적인 브랜딩, 창조적인 상업공간을 함께 설계하고 시공하는 광주 인테리어 전문회사이다"며 "실내 인테리어, 리모델링이 마케팅의 수단으로 자리 잡기 시작하면서 시공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천편일률적인 디자인보다는 클라이언트 한 분 한 분의 감각적인 공간을 설계하고, 그 안에서 편안함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