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턱걸이 기네스홀더 리쌤이 이끄는 홈트레이닝 전문 유튜브 채널 ‘바벨라토르’에서 온라인 턱걸이 대회를 개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대회에 사용할 예산을 대구의료원에 기부하였고, 이번 7월, 집에서도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턱걸이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한다.

 

횟수부문과 독창성부문으로 나누어서 진행되기 때문에, 운동 초보자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는 대회를 목표로 삼았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쌤이 직접 제작 참여한 가정용철봉 치닝디핑과 각종 홈트레이닝 기구 등 푸짐한 상품도 함께하였다.

 

약 2주간의 여정을 거쳐 최종결과 발표를 하였는데, 8살의 어린아이부터 5~60대의 장년층 까지 참여하며 가정용철봉, 치닝디핑, 공원기구 등 여러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참여가 이루어졌고, 뛰어난 실력자와 더불어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예능 참가자들까지 가세해서 더욱 알찬 내용의 턱걸이대회가 되었다고 한다.

 

한편 ‘바벨라토르’는 현재 리쌤이 아시아턱걸이챔피언과 세계턱걸이기네스 보유자의 타이틀을 바탕으로 본인의 이름과 영혼을 걸고 제작한 ‘리쌤철봉’으로 홈트레이닝 기구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고품질의 홈트레이닝 매트, 밴드 등 제품을 활용한 단계별 운동법을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단순히 판매에서 끝나는 장사가 아닌, 구매자와 끝까지 함께 운동한다는 마인드의 리쌤의 고집이 녹아있는 브랜드 신념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