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광주 전남 대표 인테리어 시공업체 일공일디자인
 ▲사진: 광주 전남 대표 인테리어 시공업체 일공일디자인

공간이라는 자체가 이제는 단순히 머무는 자리가 아니라 그 업체를 돋보이게 할수 있는 마케팅의 하나로 자리를 잡고 있다. 예전에는 획일화 되고 단순하면서 심플함을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현제의 실내 인테리어는 업체를 나타내는 홍보 수단이자 고객에게 업체를 제대로 인식할 수 있는 마케팅의 순단중의 하나로 취급받고 있다.

 

이는 업체 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일하는 동선과 쉬는 휴식 공간에 중점을 두는 것도 중요하고, 또 내가 일하는 능률의 항샹을 어떻게 올릴 수 있는지도 중요한데 그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볼수 있다.

 

그중에서도 광주 인테리어 전문업체 '101디자인'은 클라이언트 맞춤형 병원, 네일숍(뷰티숍), 카페, 상가, 사무실, 아파트 리모델링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광주 인테리어 전문 업체로 호평을 얻고 있는 일공일디자인은 인테리어 의뢰 시 사고사례인 ▲일방적인 공사일정 변경 및 중단 ▲추가 비용 요구 ▲하자 있는 시공 후 연락두절을 근절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101디자인은 클라이언트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히 파악하고, 예산에 맞는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집안 분위기에 맞추어 쉽게 인테리어를 바꾸는 추세에 맞춰 아파트 리모델링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맞춤 인테리어 시공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며, 시공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101디자인’은 2020년 코로나 팬더믹 사태와 여름 장마 때문에 다들 힘든 시기지만 창업이나 리모델링, 인테리어 부분에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때 편하게 상담이 가능한 홈페이지 게시판도 운영중이라고 한다.

 

광주 리모델링 전문 일공일디자인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100% 파악해서 저렴한 금액으로 퀄리티있는 작업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그리고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우리 국민 모두가 힘낼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더 생각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