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KJDC 주얼리 그룹 
▲ 사진제공= KJDC 주얼리 그룹 

 

예물커플링 트렌드를 주도하는 KJDC 주얼리 그룹이 오는 8월 부산, 청담, 종로 결혼예물박람회를 통해 파격적인 맞춤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결혼반지 반값, 다이아몬드1+1 이벤트 이슈로 입소문을 키우고 있는 KJDC주얼리그룹은, 프리미엄 주얼리브랜드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외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20여곳이 참여하여, 독보적인 퀄리티와 디자인을 소비자직거래 원스탑 시스템 도입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보석감정사와 디자이너 1:1상담은 물론 최신트랜드 웨딩밴드 디자인과 1캐럿, 2캐럿다이아몬드반지 소비자직거래 이벤트를 앞세워 커스텀 명품 주얼리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계기를 마련한 것이다.


 

KJDC청담, 종로, 부산예물박람회 관계자 유만곤 디자이너는 “개성과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요즘 예비부부들의 니즈 충족에 힘쓰며, 새로운 주얼리 트렌드에 맞춰 명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프리미엄 종로커플링, 청담동 명품주얼리 퀄리티를 부산커플링 전시관 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던 알제이가와 파라디체가 런칭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상 커플링 반값 제공의 파격 이벤트도 기획되어 우수한 퀄리티의 주얼리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 이라 전했다.

 

본 행사는 서울 종로, 청담, 부산범일동, 부산해운대센텀 KJDC 전시관에서 진행되며, 특히 8월 최대규모로 오픈 예정인 종로KJDC 사전예약 시 14k->18k재질 업그레이드, 다이아몬드 컬러 및 중량 등급 업그레이드, 패션주얼리 증정, 먼곳에서 방문하는 예부부부들을 위한 교통비 지원 등의 더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KJDC종로 행사장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침대, 침구 브랜드 프롤리, 코지네스트와, 결혼예복,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한다고 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