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경력과 실력으로는 세계적인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 대회전문 대구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대구캠퍼스가 얼마 전 있었던 2020 국제뷰티아트공모전에 출전한 30여명의 선수가 총 42개의 부문에서 월드 그랑프리, 그랜드 그랑프리를 포함한 특별 대상, 대상 등 최상위권의 성적으로 전원수상을 기록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전국/ 국제 규모의 대회들이 공모전으로 변경됨에 따라 지난 7월 대구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이 국제 규모의 2020국제뷰티아트공모전에 참가하여 전체 1위에게 수여되는 월드그랑프리 상을 포함해 전원 최우수 성적을 받았으며, 대회지도를 한 강사 전원이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였고, 대구SBS뷰티스쿨은 최우수 기관 상을 수상하며 대회를 마쳤다.

 

수상결과로는 네일 평면아트 부문의 김재은 양이 월드 그랑프리를 수상해 전체 1위를 기록하였으며, 다수가 높은 수상을 기록한 메이크업 부문은 바디페인팅 프로전문가부 유소현 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패션메이크업 프로전문가부 이명경 씨가 그랜드 그랑프리를 수상하였다. 이어 김재은 양이 대상, 김나경 양이 대상을 수상 했다. 웨딩메이크업 부문의 김기묘양이 특별대상을 수상 하였다. 김영민양이 대상, 김도연 양이 대상을 수상했다.

 

특수분장 부문의 이유정 양이 특별대상을 수상하였다. 배서혜양이 대상을 임수민, 문선영 양이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일러스트 부문의 강나은양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뒤이어 금상과 은상 전원수상으로 마무리 하였다.

 

헤어 부문에서는 창작펌 부문의 김찬경배정은 양이 각각 대상을 수상하였다. 기본펌 부문의 조은서 양이 금상을 수상했다. 업스타일 부문의 이명경씨가 대상을 수상 하였으며 뒤이어 금상, 은상을 수상하였다.

 

특수 미용 부문에서는 브로우 아트(기본) 프로전문가부 김정은 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페이스 왁싱 부문의 박지수씨가 금상을 수상했으며 SMP부문의 정이레 씨가 금상을 수상했다.

 

속눈썹 클래식 연장의 김명 씨가 금상을 수상 하였고 뒤이어 금상, 은상 전원수상으로 마무리 하였다.

 

우수한 수상 결과에 대구SBS뷰티스쿨의 김미현 대표원장(계명문화대학교 겸임교수,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 자문위원)은 “학생들이 보다 넓고 높은 대회에서 발전과 자극이 되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맘껏 펼치고 실력과 자신감,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최고의 강사진으로 대회 지도 반을 꾸려 100% 상위권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세계 대회 수상자와 뷰티 업계 CEO. 뷰티 학과 교수 등으로 구성된 업계 최고의 프로들이 교육을 담당하는 대구SBS뷰티스쿨은 미용에 관한 전반적인 수업이 모두 가능한 전문 토탈 미용학원으로 개개인 학생들의 실력과 프로필이 우수한 프로 아티스트 양성 전문 기관이라는 평이 자자하다.

 

대구 SBS미용학원은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헤어 학원(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등) 네일 아트 학원(네일 국가자격증 등)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스페셜 반을 개설하여 반영구 전문학원, 속눈썹연장학원의 위상을 자랑하고 있으며, 대구 달서구 지역뿐만 아니라 구미, 다사 등 인근 도시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교육 과정에 대한 문의와 미용대회 지도, 입시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