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소비는 줄고 있지만 최신형 휴대폰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아이폰SE2와 같은 인기 모델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는 여전하다.

                                                                                             

하지만 문제는 휴대폰이 자주, 쉽게 사는 물건이 아니다 보니 혹시 나만 정보에 뒤처져 비싼 돈을 주고 사는 것은 아닌가라는 의심이 끊임 없이 든다는 점이다.

 

가격에 차이가 나는 이유는 이동통신사에 따라, 또한 휴대폰을 구입하는 지역에 따라 시세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만약 어떤 지역에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휴대폰을 판매하는지 알 수 있다면 억울하게 더 비싼 가격을 주고 휴대폰을 구매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인터넷 카페 소문난성지카페는 지역별 스마트폰 성지 시세표를 볼 수 있는 카페 커뮤니티다. 어떤 지역이 싸게 파는 성지인지를 알 수 있어 휴대폰 사기 전에 둘러보면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소문난성지카페에 접속하면 서울시세표, 성남 분당 시세표, 수원 동탄 시세표, 창원 시세표 등 각 지역별로 세분화된 스마트폰 성지 시세표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보 회원들을 위해 단순히 휴대폰을 싸게 구매하는 것을 넘어 추가 요금 할인 방법을 소개하고, 또한 진짜 저렴한 가격에 파는 곳과 가짜로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판매하는 곳이 어떻게 다른지 상세히 비교해 주기도 한다.

 

소문난 성지에는 매일 휴대폰 시세가 새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시세표 확인 후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 및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인터넷 카페 소문난성지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