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5일 배당 및 게임 전용 거래소 이지엑스가 그랜드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이지엑스 거래소는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게임전용 코인 배당 거래소이다. 이지엑스 거래소는 각종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게임의 중계 플랫폼의 역할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등의 메이저 코인들을 스테이킹 했을 때 높은 수익률을 제공해 주며 향후 알트코인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지엑스 거래소 내의 EG코인 스테이킹의 경우, 이지엑스 거래소 게임 이용금액, 코인 거래 대금 등의 일부를 배당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고배당금 지급이 가능하다. 기존의 모든 배당코인의 이자 재원은 해당 코인 혹은 해당 거래소의 0.1~0.25% 중 일부를 배당 재원으로 지급해왔다. 하지만 EG코인은 이지엑스 거래소의 전체 투자금액의 일부를 배당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타 플랫폼 대비 구조와 규모면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또한 이지엑스 거래소의 관계자에 따르면, “각종 게임 및 배당을 중심으로 자금 이동 및 입출금의 편의성을 위해 향후 OTC(장외거래) 마켓을 운영 예정이며, 장외거래의 경우 신뢰성이 가장 큰 문제로 거론되는데, 전문 중계 거래 플랫폼이 있다면 이지엑스 거래소의 게임 내에서 활발히 사용될 가능성이 높고, 이는 곧 EG코인의 배당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수익 창출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EG코인 배당금은 월 평균 4%대를 유지하며 지급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지엑스 거래소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2주 동안 신청자에 한해서 기존 스테이킹 서비스의 3배 가중치를 적용하며, 총 3단계의 미션을 수행하면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가로 거래소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개글을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작성하고 공유하면 보너스 에어드랍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