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미용실로 오랜 기간 운영되고 있는 ‘더예쁜머리’가 천호동에 새로이 천호로데오점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강동구 천호동 원발빌딩에 문을 연 ‘더예쁜머리’ 천호로데오점은 기존의 천호동지점인 ‘더예쁜머리’ 천호점과 함께 천호동은 물론 인근 지역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천호동미용실로 운영을 시작한 상태다.

 

천호점과 같이 천호로데오점 역시 오랜 경력의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이 포진되어 매 시즌마다 그에 따른 트렌드를 짚어내고 개개인의 개성에 적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을 하게 될 예정으로, 특히 특허 받은 복구펌 및 복구매직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금번 오픈에 대비해 추가 헤어디자이너의 영입으로 한층 두터워진 헤어디자이너 인력풀을 보유함으로써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예쁜머리 ‘천호로데오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예약 및 카카오헤어 예약으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최대 40%의 할인을 적용하는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이용할 경우 평소 원하던 스타일링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주시면서 수요가 늘어나 추가 천호미용실 지점이 필요로 했기에 이번 천호로데오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기존의 헤어스타일에서 변화를 주고자 한다거나, 혹은 어떤 원하는 스타일이 있다거나 하면 꼭 방문 주셔서 상담과 연출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