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청라테트리스타워
▲ 사진제공= 청라테트리스타워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공급되는 ‘청라테트리스타워’는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음은 물론, 선임대를 확정해 공실우려를 없앤 임대 케어를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음을 밝혔다.

 

청라국제신도시는 주거시설 및 상업시설이 들어서면서 2010년 이후 꾸준한 인구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 2022년 초고층 타워 청라시티타워 준공, 국제금융단지,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다수의 개발호재를 지닌 지역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추후 대규모 인구유입 현상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일마레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 입점 확정과 함께 키즈카페입점이 확정된 바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1층과 2층에는 일마레 계열사의 셀렉다이닝 공간인 일마레오리엔탈, 벤또랑 등 1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될 계획이며 여러 F&B 입점과 9층 전체 약 500평에 달하는 키즈카페가 입점 확정되어 여유로운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022년에는 청라시티타워가 완성되며, 이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시설의 연계로 지역 내 신규 유입이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관광 수요가 약 300만명에 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으며 단순 인구 유입에 그치지 않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청라테트리스타워는 무려 499대에 이르는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일반 주차장 대비 20cm 넓은 주차 폭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조했으며 스마트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주차 및 출차 대기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켰다. 

 

7호선 초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있고 향후 지하철 7호선, 지하철 2호선 등 연장호재가 갖춰질 예정이다. GRT, BRT 등을 토대로 도심 간 이동시간의 단축이 용이하며, 아파트, 오피스텔 집중 상권으로 대형 필지 구성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청라 내 상업 시설 중 높은 희소성을 갖춘 상가로 업무와 주거, 산업을 아우르는 각종 개발 사업 계획을 갖추고 있다. 인천 청라국제신도시는 초고층 타워인 청라시티타워와 함께 로봇랜드,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다양한 개발과 함께 국제업무단지, 의료복합단지, 국제금융단지조성 등의 개발을 진행해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