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니 8집 'The Nocturne(더녹턴)’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의 멤버 렌이 아이돌 투표 앱 덕킹(THEKKING)에서 진행한 ‘나의 최애 자랑하기’ 트위터 이벤트에서 최다 추천수를 받아 1등으로 선정되었다. 이는 모든 남녀 아이돌을 후보로 한 이벤트에서 당당히 1등을 거머쥐며 최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뉴이스트(NU'EST)의 렌은 LG 아트센터에서 상영 중인 ‘제이미’ 뮤지컬에 ‘제이미’ 역으로 캐스팅되어 출연 중에 있으며, 렌이 맡은 ‘제이미’ 역은 평소에 렌이 가지고 있는 활기찬 에너지와 알맞은 배역으로 처음 도전한 뮤지컬이지만 콘셉트를 완벽하고 능숙하게 소화하며, 아이돌 그룹 활동으로 굳건하게 다져진 실력으로 노래뿐만 아니라 안무까지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렌은 이번 뮤지컬에서 제이미 역할을 연기하며 “자신을 좀 더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이 됐던 것 같다고 전하며 내가 누구인지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첫 뮤지컬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NU'EST)의 렌은 LG아트센터에서 8월 1일부터 진행되는 뮤지컬 제이미 공연을 진행 중에 있으며, 멜론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돌 팬덤 플랫폼 앱 덕킹은 기존에 진행되었던 월간 랭킹 투표(개인, 그룹, 트롯, 배우) 외에도 새로운 주제 랭킹인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는?’ 이라는 주제로 신인 아이돌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투표 진행을 예고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덤 플랫폼 앱 덕킹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덕킹(THEKKING)으로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