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여름 제철 수산물 최대 30% 할인

▲ 인터파크, 해수부와 함께‘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진행
▲ 인터파크, 해수부와 함께‘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진행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인터파크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축된 어업인들을 돕기 위해 해양수산부(이하 해수부)와 함께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해양수산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프로모션은 제철 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의 영향으로 침체되어 있는 내수 시장을 보다 활성화 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먼저 주요 혜택으로 프로모션 전용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1회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페이(Chai Pay) 이용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제철 수산물인 국내산 반건조 민어 중 사이즈 3마리(12530), 국내산 손질 바다장어 500g(13930), 국내산 전복 13~15미 내외 1kg(27230) 등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해수부와 손을 맞잡고 연말까지 정기적상시적으로 계속해서 수산물 프로모션을 기획 및 진행할 계획이다.

 

정호나 인터파크 신선식품 MD수산물의 경우 수요가 감소하여 제철 상품의 출하 물량이 적체될 경우 상품성 이슈는 물론 어업인들의 피해가 크기 때문에 시기별 수급 균형이 매우 중요하다해수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질 좋은 제철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나아가 내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