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처럼 부업 가능

 
 

최근 SNS가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부업이 두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통하여 내 돈으로 내가 산, 일명 ‘내돈내산'의 상품 후기나 정보 등을 공유하여 투잡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투잡 및 부업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지도 높은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지, 합리적인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SNS를 비롯해 아마존셀러, 유튜버, 배민커넥트,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한 투잡도 투자한 시간에 비해서 합리적인 수익이 가능한지 살펴본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가운데 리뷰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는 단순히 제품 홍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내돈내산으로 협찬 없는 후기를 작성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용자들은 스타일셀러 앱을 통해서 제품 사용 리뷰만으로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스타일셀러는 이번에 더 많은 N잡러들이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Pick 기능을 출시했다. Pick 기능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을 앱에서 고르고 SNS에 링크를 한 후,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하면 셀러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시스템이다. 이제 이용자들은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Pick 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24%의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상품이 판매가 되면 스타일셀러 회사와 브랜드에서 배송, C/S의 부수적인 업무들을 모두 담당해 편리한 투잡 및 부업을 실천할 수 있다.

 

스타일셀러 앱에는 락토핏, 라쿠진, 미주라 등 인지도 높은 브랜드가 대다수 입점 되어 있다. 또한 공구 특가를 상시 진행해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파워 인플루언서가 아닌 모든 사람들이 수익을 낼 수 있다. 매출의 최대 24%까지 높은 수익금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투잡 및 부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SNS를 활용한 편리한 플랫폼을 이용해보는 것도 긍정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며 “SNS를 비롯해 쿠팡파트너스, 아마존셀러 등 투잡 열풍이 불어오는 시기에 맞춰 스타일셀러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유일하게 락토핏 무료배송 공구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셀러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셀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상품 소싱 제안도 가능하며, 자세한 이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