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버디는 2017년 런칭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유지해 나가는 한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휘핑클렌저 대용량이 CJ ENM 오쇼핑부문 론칭방송 1차 수량을 빠르게 완판한 데 이어 많은 고객들의 재구매 요청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도 진행 예정이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목욕공간을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집콕육아로 고민이 많은 부모님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디워시 제품이다. 물에 닿지 않으면 무너지지 않는 거품으로 아이들은 신기한 촉감을 느끼며 다양한 모양을 만들고 부모님은 물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클렌징 거품으로 통해 아이들의 깨끗한 세정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또한, 휘핑클렌저 대용량 제품은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스노우버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휘핑클렌저 대용량 런칭 직후 1차 완판을 기록한 스노우버디는 최근 2차 앵콜 판매를 앞두고 휘핑클렌저 건타입의 300mL 대용량 2종과 일반타입의 200mL 중용량 3종을 넉넉하게 담은 알찬 구성을 단독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29일부터 진행된 CJ오쇼핑 X 스노우버디 홈캉스 이벤트는 스노우버디 버블플렉스 챌린지라는 타이틀로 휘핑클렌저 대용량 제품을 신나게 사용하며 즐겁게 목욕하는 영상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휘핑클렌저 건타입의 300mL 대용량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노우버디 버블플렉스 챌린지는 8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CJ오쇼핑 내 스노우버디 페이지 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버디는 8월 10일 오후 1시 35분부터 진행되는 2차 앵콜 방송을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CJ오쇼핑 온라인 구매페이지 CJ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중이며 해당 단독구성은 CJ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