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링허브 일산센터에서 장마철 시즌을 맞이하여 방수에 특화된 방수방진(Ingress Protection) 최고등급을 IP68 획득한 방수보청기 제품소개와 여름할인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세계적인 6대 메이저 브랜드인 와이덱스, 스타키, 벨톤 등 최신 제품이 모두 해당된다.  

 

전자기기인 보청기는 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여름 휴가철에 고장이 빈번하게 발생하기 쉽다. 방수방진 등급을 나타내는 Ingress Protection(이하 IP) 최고 등급 IP68을 획득한 방수보청기 사용으로 염려를 덜 수 있다. 스위스 포낙보청기 오데오 M시리즈와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오픈S 시리즈는 IP68 최고 등급을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며 말소리는 보존하고 불필요한 소음을 제어하고 밸런스를 맞춰주는 프리미엄 제품들이다. 어음 이해도가 낮아 대화가 어려운 분들에게 다양한 상황에서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여 말소리 변별을 높일 수 있다.

 

히어링허브 청각센터 유지민 청각사는 “무더운 여름장마철 뜨거운 열기와 눅눅한 습기로 인하여 기기 잔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각별한 보청기관리가 필요하다. 높은 방수방진을 회득한 고성능보청기 제품이라면 이런 염려를 덜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기기 선정도 중요하지만 말소리를 또렷히 청취하기 위해 개인잔존 청력을 극대화하는 한국어음 최적화 피팅과 히어링허브만의 VSE 가상음향피팅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일반적으로 난청인들이 불편하게 여기는 환경이 강당, 식당과 같이 소음이 많고 울림이 있는 공간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청기 적합 시엔 보통 조용한 환경에서 진행이 된다. 하지만 VSE 가상음향 피팅을 적용 했을 때 난청인이 가장 어려움을 호소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말소리를 명료하게 듣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행사로 기존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으나 큰 효과가 없는 난청인이나 고가로 책정된 보청기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난청인 분들께 국내 최저가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보청기가격 비교도 물론 중요하지만 연령과 청력에 따라 적합한 모델 선정이 필수인데, 청력상태가 중고도 청력보다 좋다면 초소형보청기, 고막형보청기와 무선기능이 탁월한 오픈형보청기가 적합하고, 노인보청기 대상으로는 귓속형보청기와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보청기가 인기가 높다는 것이 유 청각사의 설명이다.

 

히어링허브 청각솔루션 네트워크 일산센터는 세계적인 보청기 6대 브랜드 최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청음테스트를 받고 비교 및 구입 가능한 곳으로 양이 착용할인, 어르신들의 경우 노인보청기 추가할인 등을 받아 전국최저가 수준에 최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만약 청각장애진단을 받은 경우 정부 보청기보조금을 활용해 최대 131만원, 15세 미만의 경우 262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강남 서초점을 비롯하여 분당, 구로, 파주 등 센터의 히어링허브 지역 지점들과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