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럽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소파를 자체 제작하는 '폴사이몬'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논현동에 위치한 '폴사이몬' 쇼룸의 전시품 할인 이벤트와 썸머세일 이벤트로 전 제품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며, 오는 8 17일까지 유럽 프리미엄 원단인 로톤 SL 원단 출시를 기념하여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톤 SL 원단으로 사이몬 소파와 톤소파, 모듈소파인 도브 소파 제품을 구매하게 될 경우, 다양한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 내구성까지 갖춘 유럽 패브릭소파를 90만원대로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전시용 패브릭쇼파 제품을 구입하게 될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그 자리에서 바로 가지고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할인 가격에 추가로 10%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폴사이몬'에서 판매되는 사이몬 가드는 유럽 생산 원단만을 사용하는 원단 회사이다. 플로킹 방식 원단으로 물리적인 막이 형성되어 있어서 오염되지 않고 닦기가 쉬워 관리가 간편한 이지클린(EASY TO CLEAN) 기능과 색 바램 테스트 통과, 유해 화학물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안전성, 박테리아와 진드기 먼지 방지원단, 마모 강도 실험까지 통과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생활 속 다양한 오염을 방지해주는 우수한 발수 기능까지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유럽의 까다로운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하여 OEKO-TEX를 획득, 사용자와 환경을 모두 고려한 친환경 패브릭쇼파의 소재로서 그 기능을 인정받았다.

 

'폴사이몬'에서는, "유럽 원단의 패브릭소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이 다양한 여름 할인 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패브릭쇼파 구입을 결정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유럽 프리미엄 원단인 로톤 SL 원단을 비롯하여 다양한 패브릭소파 제품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폴사이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