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칸팬 CTX 3.5L 소스팬,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한정 수량 할인 판매
▲ 스칸팬 CTX 3.5L 소스팬,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한정 수량 할인 판매

 

덴마크 명품 쿡웨어 ‘스칸팬(SCANPAN)의 소스팬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7일(금)부터 16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8층 주방편집샵에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구입 방법은 롯데백화점 앱에서 스칸팬 소스팬 3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매장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제품인 스칸팬 CTX 3.5L 소스팬은 2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4인 이상의 가정에서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앙증맞은 미니 손잡이가 냄비를 옮길 때 보다 안전하게 들 수 있게 해 준다.

 

7중 구조로 열 보존율과 전도율이 뛰어나 무수분 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PFOA와 PFOS가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코팅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칸팬 코리아 관계자는 “메이드 인 덴마크’의 높은 퀄리티를 지닌 스칸팬 냄비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라며 “CTX 3.5L 소스팬 첫 할인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칸팬은 덴마크 명품 쿡웨어로 유명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이다. 업계 최초로 PFOA, PFOS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친환경 코팅을 선보였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