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반영구화장학원 (주)유미코리아, 여성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시스템구축

이다견 | 기사입력 2020/08/06 [17:28]

반영구화장학원 (주)유미코리아, 여성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시스템구축

이다견 | 입력 : 2020/08/06 [17:28]

 


개업 1년차 93%, 지난 6월 18일 서울시가 발표한 프랜차이즈 분석결과이다. 이중 외식창업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10곳 창업시 0.5곳이 폐업을 하지 않은 형태로 조사됐다. 이런 실업 창업불황속에서 뷰티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해당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샵 또는 뷰티아카데미는 소규모 혹은 소자본 창업으로 여성1인이 운영가능하며, 자재비가 들지 않는 업종으로 꼽힌다. 하지만 비인증학원들이 생겨났는데, 무차별적인 교육은 전문성 결여와 실제 창업이나 취업으로 이어졌을 때 문제를 양산할 수 있다. 반영구화장의 경우 잘못된 기술을 배워 재수강을 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교육을 받는 학원 선택도 중요하다.

 

국내 최대규모의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주)유미코리아는 치열한 뷰티 시장 속에서 실무기술력과 노하우를 교육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실제적인 교육과 경험및 노하우 전수로 수강생들이 반영구교육 이후 바로 현장에서 활약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빠른 교육 보다는 올바른 교육을 지향하며, 국내최초 반영구화장 프렌차이즈가 정식등록되어 있는 주식회사 법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유미코리아아카데미에서는 독자 개발한 OSBS(One-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으로 전문가 양성 및 배출을 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반영구화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반영구화장 전문가교육과 함께 취업연계기회와 창업 전문 교육 마케팅, 세무까지 모든 실전 과정을 한 번에 익힐 수 있다.

 

유미코리아 관계자는 “교육과정이 모두 끝난 뒤 단순하게 뷰티 교육을 받은 학생 수준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반영구화장 능력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뷰티샵 또는 아카데미창업을 하고 있다. 이론수업과 실습이 병행된다고 해도 현직 종사자의 노하우나 실무에서의 상황 대처 등을 숙지하지 못한다면 교육 후에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런 부분까지 밀착교육과 상담을 통해 케어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1:1 맞춤교육을 통해 실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치고 노하우도 함께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으며, 미용대회와 실습 등을 통해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전문화된 기술과 마인드, 노하우 등을 습득한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며, 마스터 교육제로 책임지는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주)유미코리아는 수석강사진이 직접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베트남이나 말레이시아, 중국 등 해외 교육생의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강남 본점 및 광주점에서는 눈썹문신배우기를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코로나극복 반영구수강료할인과 왁싱교육 또는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수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렌차이즈나 창업문의는 본사를 통해 문의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