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2일까지 인기 키즈카페 챔피언 플레이타임 6회 이용권 최대 17% 할인

▲ '플레이타임그룹 키즈카페 다회권’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 이미지/야놀자
▲ '플레이타임그룹 키즈카페 다회권’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 이미지/야놀자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의 키즈카페 다회권을 온라인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오는 12()까지 야놀자 앱에서는 인기 키즈카페인 챔피언과 플레이타임의 이용권 패키지를 최대 17%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지점별 6회 이용권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챔피언 44개 지점과 플레이타임 22개 지점 중 한 곳을 선택해 내년 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당 지점 방문 시 어린이 음료 또는 사탕을 무료 제공한다.

 

온라인 최초 단독 판매를 기념해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키즈카페 다회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야놀자 단독 특가에 선착순 할인쿠폰, 카카오페이를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24% 할인가로 챔피언과 플레이타임의 다회 이용이 가능하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레저활동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대표 키즈카페들의 다회권 상품을 온라인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별 트렌드를 고려한 특색있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6월 아동 동반 여행객을 위한 아이야놀자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키즈 풀빌라와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하나의 메뉴에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발행되는 패밀리야놀자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안전한 여가 생활을 위한 위생 수칙 등 키즈 여가 정보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