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메타인컨설팅
▲ 사진제공= 메타인컨설팅

 

많은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입 전략을 세우기 위해 입시 컨설팅을 받고 있다. 대입컨설팅을 받기 위해서는 풍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생들의 수준을 파악하여 다양한 대입전형들에 알맞은 전략을 세워줄 수 있는 그런 전문 업체를 찾아야 한다.

 

교육청에 정식 등록된 메타인 입시컨설팅은 지난 50년 동안 교육 사업을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입시 자료를 토대로 학생들의 모든 전반적인 대학 입시를 돕는 곳이다. 강남 1타 입시 컨설턴트가 학생들을 1:1로 상담하며 복잡한 대입 제도를 성공적으로 준비시켜 89.3%의 합격률을 보여준다.

 

공부방법과 학습부터 고등학교수행평가, 수시와 정시컨설팅, 비교과, 대입자소서컨설팅, 면접까지 모든 과정을 총 정리한다. 다양한 학생들의 성적과 성향을 파악하여 맞춤형 행동유형 진단 및 과목별 솔루션을 제공하며 철저한 각 전형에 대한 자료와 분석을 준비한다.

 

수행평가의 경우에는 1200개의 과목별 자료를 통해 컨설팅을 제공하며, 수시 컨설팅은 3270명의 학생을 지도한 노하우를 선보인다. 또한 비교과 컨설팅을 통한 종합전형 준비, 고등학교 생기부 디자인, 대입 면접을 위한 실전형 비디오 촬영 면접 등 나에게 알맞은 모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학생들은 또한 고3과 고2, 고1 등 학년에 맞는 전문 컨설턴트가 따로 배정되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입이 얼마 남지 않은 고3 학생들은 전반적인 대입을 책임져주는 진학 패키지로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메타인 컨설팅의 모든 대학컨설팅에 대한 문의와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