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대치나인에듀
 ▲사진제공_대치나인에듀

다시 한번 대입에 도전하는 것은 더 나은 꿈을 위한 도전이다. 다시 1년을 투자하는 만큼 합격의 그날까지 독하게 마음을 먹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 이왕 재수와 반수를 마음먹었다면, 엄격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숙재수학원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 학원을 이용하는 것이므로, 좋은 강사와 좋은 교육 시스템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어야 하며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대치동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특허를 취득한 공부법인 블랙다운 학습관리를 하는 곳으로 관심을 모은다.

 

대치나인에듀에서는 EBS와 메가스터디 출신의 전문 강사들이 강의한다. 블랙다운 학습관리란 철저한 분석과 분배를 통한 고효율 학습법을 말한다. 입소 테스트와 모의고사 성적을 성적과 과목별 유형으로 철저히 파악해 알맞은 학습 방법을 지도하며 알맞은 시간 분배까지 설정하여 낭비하는 시간을 줄이고 적은 시간으로도 많은 양을 공부하게 해준다.

 

대치나인에듀는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을 중점으로 하는 강남기숙학원이다. 49주 연속으로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철저한 분석과 유형별 약점을 보완항 수학 실력을 차근차근 올려준다. 강의는 무한 질의 응답을 통한 상호소통으로 진행되며 재원생 평균 3등급 성적 향상을 보인다. 

 

또한 다양한 정시와 수시 대입 컨설팅을 지도하고 일정에 따른 맞춤형 학습과 논술, 면접 등 전형 준비 등을 지도한다. 평소에는 철저한 5담임제로 학생들의 생활과 학습, 건강까지 밀착 관리하여 오랜 수험 생활을 좋은 컨디션으로 해낼 수 있게 한다.

 

서울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기숙학원반수반과 재수정규반 등을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되며 언제든지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