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맞춤제작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무선충전거치대가 결합된 차량용 컵홀더 ‘클로버 멀티 컵홀더’의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펀딩은 오는 8월 1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현재는 2주간의 오픈예정 기간에 돌입한 상태다. 오픈예정은 본펀딩을 소개하는 일종의 예고편으로써 오픈예정 페이지를 보고 관심이 있는 서포터는 오픈알림 신청을 할 수 있고 본펀딩 개시일에 맞춰 문자알림을 받게 된다.

 

이에 차모아에서는 오픈예정 기간에 알림신청 한 서포터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하고 자사 자동차 번호판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알림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접수된다.

 

관계자는 “차모아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는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기존의 차량용 컵홀더와는 개념이 다르다”며 “컵홀더, 테이블 기능,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기능이 결합된 다용도 제품이다”고 전했다.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제품 고정을 위한 FIX BODY와 음료수 거치를 위한 컵홀더 프레임, 그리고 추가적으로 물건수납을 위한 테이블과 고속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컵홀더만 사용할 경우 최대 4개까지 음료수를 거치할 수 있고 테이블을 장착하면 두 개의 음료수 거치와 지갑, 영수증, 동전, 핸드폰 등 다양한 물건들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다. 또한 테이블에는 무선충전패드를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무선충전이 실행된다.

 

이외에도 차모아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기존 구형 컵홀더의 문제 중 하나였던 약한 고정력과 쏠림현상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했다. 구형 컵홀더는 고정이 제대로 되지 않아 주행 중 흔들리거나 급정거, 급커브 시 거치된 음료수가 쏟아지는 등의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클로버 멀티 컵홀더는 FIX BODY라는 새로운 고정방식을 채택해 이런 문제들을 개선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차모아 클로버 멀티 컵홀더의 알림신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클로버 컵홀더 검색 후 상세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 개시일 다음 날인 8월 19일에 이벤트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