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전국매장에 입점한 레스토닉이 현재 입점 후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중순부터 레스토닉이 입점된 후 시작된 '레스토닉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에 대한 판매는 8월 초 종료되기로 하였으나,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전국 16개 지점 중 9개의 지점에서 판매가 8월 말까지 연장되었다.

 

특히 세트상품으로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부 프레임 매트리스가 함께 온라인몰과 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어 매트리스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레스토닉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는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부 프레임 매트리스를 함께 사용하는 투매트리스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투매트리스는 일반 원매트리스보다 체중을 더 세밀하게 분산시키고 통풍성 또한 강화되어 새로 샀을 때 텐션 그대로 쾌적하고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 내부에는 7존 독립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등이 탑재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잠자리를 제공한다.

 

레스토닉 관계자는 '코스트코 전국매장 입점 후 저희 레스토닉에 대한 많은 성원에 힘입어 판매가 연장될 수 있었다.'며 '8월 말까지 연장된 판매와 추후에 있을 행사에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코스트코 매트리스 할인행사에는 레스토닉, 도르미릴렉스 등이 참여하였으며, 레스토닉은 전국 16개 코스트코 지점 중 대구점, 양재점, 일산점, 부산점, 천안점 총 8개 매장에서만 판매 연장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