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 포천점에서는 입주가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점점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친환경 가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비용이 많이드는 리모델링 대신 가구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바꿔주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가구 시장의 전망은 나날이 좋아지는 추세이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포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포천점에서는 사이즈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가구도 다양하게 준비되있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는 자체 생산라인을 갖추고 유통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춰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제작, 생산, 디자인 등 원스톱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구매 후에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낭구 포천점 모두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품을 미리 둘러보고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는것도 좋은방법이다. 원목 침대, 원목 붙박이장, 원목서랍장 등 다양한 침실가구부터 소파, 원목거실장을 비롯하여 원목식탁, 우드슬랩 등  거실가구, 주방가구도 한 곳에서 직접보고 체험할 수 있다. 

 

포천가구거리 소낭구 포천점 관계자는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포레스타뷰, 행복주택, 메트하임센트리버 등 인근지역 입주를 앞두고 계신 고객들이라면 초특가로 가구를 장만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긴급재난지원금, 재난기본소득, 아이돌봄쿠폰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신뢰받는 가구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하니 많은 방문을 기대해본다.

 
 

 

소낭구 포천점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포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포천점 블로그 및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소낭구 포천점에 상담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