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화환, 결혼식 화환 으로 유명한 '꽃사구 플라워'가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꽃사구 플라워'는 전국 당일꽃배달 가능 업체로, 이번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좀더 간편하게 꽃배달 신청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사용자가 찾기 편하도록 카테고리를 수정하고 네이버, 카카오모먼트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카카오톡을 통해 장례식 화환배달, 3조 근조화환, 결혼식 화환 등 다양한 화환 전국배달 상담이 가능하다.

 

꽃사구 플라워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개업식 화분이나 질좋은 화환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꽃사구 플라워에서 화훼농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이다. 직영 화훼농장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본사 차원에서 철저하게 검증된 전국 700여 개의 가맹을 통해 상품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꽃사구 플라워'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바로 '전문가의 상담'이다. 이는 어떤 꽃이 적합한 지 잘 모르는 고객들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가격대의 꽃을 고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꽃사구 플라워'의 꽃배달 서비스는 마음을 전하고자 할 때, 축화화환이나 활용하기 좋다. 이에 '꽃사구 플라워'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 고객들의 이용률이 늘었다. 바쁜 시간 속에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의 그 마음이 퇴색되지 않도록 품질 좋은 싱싱한 꽃과 함께 그 마음을 무사히 전달하는 다리 역할을 해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꽃배달 싼곳 '꽃사구 플라워'는 축화 및 근조 3단 화환을 4만 9천 원대에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