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컴퓨터학원 일산캠퍼스는 2018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IT개발분야 대표과정인 자바개발자교육과정을 운영하여 많은 수료생 배출과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고양시컴퓨터학원중 유일, 최초로 4차산업 [자바, 파이썬을 활용한 빅데이터 개발자과정]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국비지원 전액무료 교육과정을 7월말부터 모집을 시작하여 8월말 개강을 목표로 훈련생을 모집중이다. 본 교육과정은 IT분야 자바웹개발자로 취업과 빅데이터개발전문가로의 취업을 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현장(실무)경험이 풍부하고 IT분야 개발강의는 물론 4차산업분야등 다양한 강의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진이 비전공자와 전공자를 함께 아우르는 만족도 높은 강의를 기초부터 실무 취업맞춤형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더조은컴퓨터학원과 강사진의 훈련생들의 취업성공을 위한 노력도 남다르다. 개인맞춤형 보충학습지원과 스터디 형성을 통한 학업성취도 향상을 비롯해, 이력서/자소서 컨설팅과 면접준비등 훈련생의 취업성공을 위한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하고 고양시 유일 자체 취업사이트 운영을 통해 훈련중뿐만 아니라 수료이후에도 취업지원과 사후관리(이직/업무향상)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훈련생과 기업과의 매칭을 완성하여 취업성공에 이끌게 하고 있다.

 

또한 훈련생들 단합을 위한 회식지원, 스터디그룹지원, 수료생초청을 통한 특강도 진행하고 있어 더조은 일산에서 국비지원 수업을 수료한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평점의 수강후기에 반영되고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 수업참여를 원하는분들에게 카드발급 기간을 단축(생략)해주는 지침이 시행되고 있기 때문에 교육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빠른시일내 학원을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 진행후 이번 개발자 수업에 참여하기를 담당자는 권장하고 있다.

 

IT개발직종 국비지원교육 외에도 ▲웹디자인&웹퍼블리셔 ▲프론트엔드개발자과정 ▲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쇼핑몰제작운영(상세페이지제작,네이버스마트스토어,카페24) ▲영상편집(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등 다양한 교육과정이 국비지원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3호선 정발산역에 위치해 일산동구/서구, 덕양구, 김포시, 파주시에서도 접근이 용이하고, 훈련생들을 위한 다과지원, 원두커피제공, 무료주차지원이라는 이점으로 고양시 일산컴퓨터학원을 찾는 분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현재 모집중인 자바개발자&빅데이터과정이 선착순접수로 신청자가 몰리고 있어서 조기마감될 상황에 대비해 10월이후 추가 개강도 준비 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내용 확인과 다양한 교육과정에 대한 정보는 전화상담 또는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일산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