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게임, 유튜버, 온라인교육까지 다재다능한 프로 집 근처 컴퓨터매장에서 구매가능해

▲ 사진제공= 라이젠
▲ 사진제공= 라이젠

 

2020년08월07일 금요일 (서울),  AMD 라이젠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프리미엄 사무용 컴퓨터, 온가족이 갖고 싶은 라이젠 프로(코드명 라이젠 르누아르)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가 야심차게 내놓은 라이젠 프로 4000시리즈는 젠2 기반으로 그래픽 클럭이 대폭 향샹됐고, 최대 8코어 16스레드에 달하는 스펙으로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한 성능을 지녔다. 총 3종을 출시했으며, 라이젠 7 프로 4750G는 8코어 16스레드, 라이젠 5 프로 4650G는 6코어 12스레드, 라이젠 3 프로 4350G는 4코어 8스레드로 동작한다. 

 

라이젠 프로 4000시리즈 프로세서는 가장 진보된 기술로 뛰어난 전력효율성, 완벽한 그래픽성능을 제공하고 있어 복잡한 연산과 멀티작업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권장하고 있다. 사실상 복잡한 업무처리는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탑이 훨씬 더 효율적이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고성능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하고 있어 게임도 즐길 수 있다. PC온라인 게임순위에 있는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 일반게임은 물론 피파 온라인4와 같이 게임패드가 필요한 순간에도 라이젠 프로가 탑재된 피씨로 거실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영상 플레이는 인기 IT유튜버들의 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장그래픽의 한계라고 불리는 배틀그라운드도 돌아간다는 후기를 남길 정도로 라이젠 프로 4000 시리즈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현재 라이젠 프로 4000시리즈가 탑재된 컴퓨터는 대형쇼핑몰 이외에는 전국 컴퓨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젠 프로 4000시리즈는 AMD B550칩셋 메인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추후 업그레이드 부분에서도 매우 유리하다. 혹여라도 더 강력한 성능을 원하거나 시간이 지나서 업그레이드를 해야할 필요를 느낄 경우 CPU만 교체해도 된다. 또한 PCIe4.0 최신기술을 지원하고 있어 고성능 저장장치 및 차세대 그래픽카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AMD 메모리 가드(AMD Memory Guard), AMD 시큐어 프로세서(AMD Secure Processor) 같은 보안 기능 및 빈틈없는 관리 기능을 통해 기업에게 손쉬운 엔터프라이즈급 규모의 관리와 신뢰할 수 있는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탁월한 다중 보안 기능으로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오늘날의 원격작업 비즈니스 환경도 지원하고 있어 더욱 더 큰 확장성을 제공한다.

 

대원CTS는 코로나 19로 고군분투하고 계신 지역 컴퓨터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라이젠 프로(라이젠르누아르)매장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까운 컴퓨터 매장의 정보를 이벤트 응모페이지에 알려주면 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라이젠 커뮤니티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 라이젠 프로 4000시리즈가 탑재된 컴퓨터 매장을 찾는 이벤트를 통해 라이젠 프로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과 소상공인들의 만남을 통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라이젠 프로를 판매하는 컴퓨터 사장님들도 완벽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용, 업무용 컴퓨터는 물론이고 유튜버 영상편집 컴퓨터, 온라인 교육 및 롤 전용 게임컴퓨터를 찾고 계신다면 가장 가까운 컴퓨터 매장을 찾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컴퓨터 판매자분들 모두에게 좋은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