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가구단지 슬립시티, 8월 한정 수입매트리스 40% 할인행사 진행

이다견 | 기사입력 2020/08/08 [16:35]

인천가구단지 슬립시티, 8월 한정 수입매트리스 40% 할인행사 진행

이다견 | 입력 : 2020/08/08 [16:35]

  © 이다견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 슬립시티가 템퍼,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는 할인전을 개최해 예비부부, 신혼부부, 입주가구에게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할인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가 기능성이 뛰어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매에 부담을 느껴온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할인전을 개최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 할인전을 연 슬립시티는 최근 웨딩 준비나 송도8공구, 하남감일지구 등으로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국내 저렴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0년 품질 보장을 하고 있어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슬립시티 인천송도점, 잠실하남점이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친 100% 친환경 제품들이다. 또한 이곳은 침대프레임을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에 따라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원목프레임으로 맞춤제작하고, 패밀리침대와 전동침대도 선보인다.

슬립시티 관계자는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슬립시티에서 수입매트리스를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이번 할인전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가구단지 슬립시티의 수입매트리스 관련 정보(가격 등)는 슬립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