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5시, 네이버 푸드윈도 라이브 커머스 진행

▲ '복날 기획전'/집반찬연구소
▲ '복날 기획전'/집반찬연구소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프리미엄 반찬 집반찬연구소는 이날(10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말복을 준비하는 복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복달임 음식과 함께 무더운 여름에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를 파격 특가로 판매한다. 주요 품목은 쿠킹박스로 구성된 토종닭백숙과 열무비빔국수, 완조리된 냉국 4종 등이다.

 

이 외에도 복날 인기 상품인 안동찜닭, 닭볶음탕, 한우사골곰탕이 대폭 할인된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 찜을 하면 10% 추가 할인이 제공되어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집반찬연구소 제품을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조건도 금액을 낮추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4,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별로 반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브랜드데이 당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LIVE를 통해 시청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준비된다.

 

집반찬연구소 온라인본부 김지원 팀장은 최근 집반찬연구소 반찬 및 쿠킹박스에 대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장마가 지나가고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한 기획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앞으로 라이브 커머스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고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집반찬연구소 브랜드데이 복날 기획전은 오늘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집반찬연구소를 검색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접속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