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그 안에서 개개인에 따른 스타일링 제안으로 차별화된 헤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역미용실 쿠헤어(원장 하늬)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인 히피펌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크류펌’을 새롭게 선보였다.

 

쿠헤어는 오랜 동안 강남미용실로 운영되어 오면서 여러 시그니처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는데, 금번 새롭게 개발한 스크류펌 역시 단숨에 쿠헤어의 주력 스타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 스크류펌은 구불구불한 컬감이 히피펌과 비슷한 면이 있지만 섬세한 부분들에서 히피펌과는 다른 연출이 가능한 펌으로, 강약조절이 들어가면서도 균일한 볼륨감을 연출한다. 뿌리는 은은하게 컬을 넣어 볼륨을 잡아주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강하게 넣어 확실한 컬의 굴곡이 느껴진다는 특징이 있다. 전반적으로 컬이 자글자글하면서도 과한 느낌이 없다는 점에서 자연스러운 히피펌 스타일을 원할 경우 유용하다.

 

특히 쿠헤어는 하늬 원장을 비롯해 헤어디자이너들이 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스크류펌 외에도 고객에 최적인 스타일과 컬러 등을 추천해주고 있고, 쿠헤어에서의 연출 후 집에서도 혼자 손질할 때 편한 스타일 위주로 제안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

 

타 강남미용실을 비롯한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스타일 연출을 해 오고 있는 쿠헤어는 하늬 원장이 직접 고객 스타일링을 함은 물론, 실력파 헤어디자이너들의 양성도 맡아 함으로써 업계 평균실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와 계속되는 비 소식으로 전반적인 분위기가 가라앉고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기분전환을 위해 미용실을 찾는 분들은 더 많아지기도 한다”며 “스크류펌과 함께 다양한 펌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므로 쿠헤어 방문 후 상담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