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앤컴퍼니의 친환경 프리미엄기저귀 브랜드 애플크럼비가 품절대란에 보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품목 50% 할인 특가가 적용되는 고객감사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애플크럼비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흡수력 좋은 밤기저귀로 알려진 오리지널기저귀부터 여름용 슬림기저귀까지 애플크럼비 전품목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니앤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품절대란으로 인해 애플크럼비 기저귀 입고를 기다려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전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저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성분과 부드러운 면, 뛰어난 흡수력으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크럼비 기저귀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에 비니앤컴퍼니 측에서는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저귀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 귀띔했다.

 

제품 구성, 사이즈 등 더 많은 정보는 애플크럼비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