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전문 브랜드회사 ‘주호데코’가 에어컨커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주호데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스탠드에어컨커버, 벽걸이에어컨커버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에어컨은 비교적 큰 부피로 거실을 차지하기 때문에 거실인테리어에도 영향을 준다. 이에 주호데코 에어컨덮개는 집꾸미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거실인테리어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호데코 에어컨덮개는 다양한 에어컨 기종과 호환될 수 있도록 타사에 비해 더욱 커진 멀티형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또한 두께감 있는 탄탄하고 도톰한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비침 문제를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고급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밀착감과 자연스러운 핏감을 자랑한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폭을 넓혔다.

 

주호데코 관계자는 “패브릭 전문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좋은 퀄리티로 제작했으니 믿고 사용해주셔도 된다”며, “주호데코의 벽걸이에어컨커버, 스탠드에어컨커버를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호데코는 아름다운 쉼을 위한 연구와 제품 및 디자인을 개발하는 전문 디자인 페브릭제품 제조회사로서 자사브랜드 외에도 ODM, OEM으로 자주,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롯데 등에 납품하고 있다.

 

또한 주호데코는 이벤트 진행 중인 제품 외에도 2020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의 시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020 시제품은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 △소재 업그레이드 등을 적용하여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도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주호데코에서 진행 중인 ‘에어컨덮개 한정특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호데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