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정서적으로 의자힉 위해 집에서 기르는 동물“이라는 뜻과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하나의 소중한 생명을 의미하는 ”반려동물“,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애완동물“이라는 존재로 불리우돈 흔히 강아지와 고양이는 이제 반려동물로서 인간과의 삶에 너무나도 가까운 존재로 다가와 자리잡게 되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자연스레 반려동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기존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넘어 이제는 1,500만 시대라고 한다. 이는 국내 기준으로 측정된 것이며 어쩌면 그 이상을 넘어가고 있을지도 모른다. 때문에 길거리에서도 주변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모든 영역의 제한 없이 반려동물 이라는 존재와 삶을 지켜보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과의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남과 동시에 최초 시작인 분양 단계를 구상하는 산업 및 사업 또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반려동물분양, 비허가 업체를 중심으로 각종 사건 사고와 사기 사례가 빈번히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불안함과 불만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이에 모범적으로 안정적 운영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유럽펫“에서 분양 시에는 자체적인 규모와 서비스, 정식 허가된 곳인지와 계약서 등을 잘 확인해 봐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펫에서는 전국 15개 지점에 이어 16번째 지점인 ”평택소사벌점“을 곧이어 오픈하는 소식을 전했다.

 

유럽펫평택소사벌점오픈이벤트는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0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기존 인기가 많던 혜택들을 모두 모아 이번 유럽펫평택소사벌점오픈이벤트에 적용하기로 정했다고 한다. 일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에 대한 분양가 할인율을 50~70% 대폭 정하였고 이외에도 용품 증정 및 유럽펫스쿨 훈련 체험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제작상품인 훈련 전용 배변패드와 고급이동장에 대하여 꽝없이 랜덤으로 100% 당첨되는 특별 오픈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방문한 모든 참여자에게 제공된다.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최대 규모로 운영되는 유럽펫에서는 각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혜택을 선보이며 사후보장에 큰 신경을 쓰고 있어 더욱 안정적인 분양과 서비스 이용을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이벤트를 만나보지 못하고 아직 계획중이었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해당 기간 내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유럽펫평택소사벌점오픈이벤트를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전국 단위 15개 지점을 운영중인 유럽펫은 이번 평택점 오픈을 기점으로 한 이벤트를 포함하여 프리미엄서비스, 착한분양 시스템을 통한 안전분양 도입, 꼼꼼한 관리와 기록, 매일 진행되는 건강검진 체크와 철저한 케어를 통해 더욱 안전한 분양을 이끌고 있는 유럽펫에서 이번 유럽펫평택소사벌점오픈이벤트에 대하여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 문의와 각 상담채널을 통해서도 충분한 한내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