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노빌리
 ▲사진제공_노빌리

이태리 직수입 펠렛 벽난로 브랜드 ‘노빌리’ 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인기 품종인 펠렛 벽난로를 200만원대로 할인 판매, 그 외에 인기모델들의 할인특가가 진행될 예정으로, 제품구매 시에 전용 청소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펠렛 벽난로는 재치우기가 쉽고, 자동 연료 공급을 통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외부 산소를 강제 흡입하여 자연친화적 재생연료인 펠렛을 연소시키는 원리가 반영되어 인체에 좋지 않은 공기 배출이 거의 없다. 거의 완전 연소 되기 때문에 연기나 그을음이 없으며 열효율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그로인해 유럽의 선진국들이 대부분 펠렛벽난로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장점과 함께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펠렛 벽난로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한국 펠릿은 가격이 저렴해 겨울철 난방 부담이 적고 실내 온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어 일반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 공장, 식당, 농가 등에서 실내용 난로로 사용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노빌리’는 노블(Noble)과 빌리지(Village)의 합성어로 품격 있는 마을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노빌리의 모든 제품은 장인의 나라, 기술력 있는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며, 유럽 표준 기준을 준수하여 유럽 전역에 수출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다. 

 

노빌리의 최대 강점인 ‘노빌리 스토브’와 ‘노빌리 펠렛 스토브’는 생태난방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기술력과 함께 벽난로 3대 요소인 경제성, 인테리어, 안전성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 겨울철 변형, 균열이 발생하기 쉬운 저렴한 철판 절곡물이 아닌 제품의 구조를 이루고 있는 프레임을 강한 철 주물을 사용함으로써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최첨단의 전자회로를 통한 전자 모니터링으로 스케줄 연소, 환경 적응 인공지능 연소 및 기타 연소 자율성 구축을 통해 90% 이상의 열효율을 자랑한다. 그로인해 전원주택난방, 아파트, 사무실 등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난로 설치가 가능하여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노빌리의 펠렛 벽난로 전시장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펠렛 스토브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