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컨설팅 계약 600호점을 돌파했다.

 

이번 컨설팅 계약 600호점은 지난 4월 컨설팅 계약 500호점 돌파 이후 약 3개월만에 만들어낸 성과로 현재 매주 평균 9개의 매장이 꾸준히 신규 오픈하고 있다.

 

푸라닭은 역지사지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 창업구조 마련과 실질적 가맹점 지원활동을 통해 가맹점 사장과 예비창업자와의 두터운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치킨도 요리다라는 순수한 사람들의 순수한 믿음으로 시작됐다. 2014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5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개시하며 2020년 올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했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올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새로운 B.I 공개와 함께 페이커리(푸라닭 프리미엄 베이커리)라인업 론칭을 비롯한 메뉴 재정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 7월 가맹점 500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관계자는 지난 7500호점 오픈 소식에 이어 컨설팅 계약 600호점 돌파라는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푸라닭은 고객님과 가맹점 사장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할 것이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요리와 같은 맛과 비주얼의 치킨,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테리어 등 치킨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온 푸라닭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한국프랜차이드대상 2년 연속 수상’,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 지정을 비롯해 올해에도 ‘2020 소비자 만족지수 1’, ‘2020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브랜드의 가능성과 경쟁력을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