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ATONO2)가 금일 오전 11시부터 1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16, 옥시젠 베이비 수딩젤 1000개 세트 한정 판매로 첫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아토앤오투는 약 4,400의 조회수와 좋아요 7,000개 등을 기록하며 해당 라이브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에 아토앤오투 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 방송을 기념, 자사몰 내에서도 소비자 후기로 인증된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아토앤오투의 스테디셀러인 옥시젠 베이비 스킨케어 41+1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옥시젠 베이비 스킨케어 1+1 제품 구매 시 동일한 품목의 스파우 1종을 증정한다.

 

특히,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스파우 라인은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제품라인으로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아토앤오투 측은 벨기에 청정지역의 온천수가 함유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깨끗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아토앤오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이나, ·재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이벤트, 단골 고객을 위한 사전 쿠폰을 증정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성하고 있다.

 

아토앤오투 브랜드 담당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아토앤오투 BM이 직접 출연하여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궁금증에도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을 해 줄 수 있어, 이 점을 소비자분들도 좋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며 다시 한 번 앵콜전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토앤오투 네이버 쇼핑라이브의 자세한 혜택은 네이버 아토앤오투 공식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