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워기 브랜드 시프트(SHIFT)가 마켓 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시프트가 입점한 마켓 컬리는 제품 생산과정, 안정성을 철저히 감독하고 있는 유통 플랫폼이며, 자체 가이드라인을 기준으로 제품을 꼼꼼하게 검토해 입점 자체가 까다로운 기업 중 하나이다.

 

시프트는 마켓 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심사를 통과했으며, 앞으로 마켓 컬리를 통해 시프트 i 본품(8종)과 시프트 샤워기 헤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샤워기 필터 전문 브랜드 '시프트'는 수돗물 속 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링과 비타민C와 각종 유효성분을 통한 염소 제거 기술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비타민 C, 해조류 추출물 등 15가지 성분과 천연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으며, 구매 시 캡도 함께 제공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돗물 유충 사태가 지속되자 기존 카본 필터에 세디먼트 필터를 1/10로 압축하여 추가한 업그레이드 기술 '3중 필터'를 적용했다.

 

시프트 관계자는 "시프트의 대표 제품을 마켓 컬리를 통해 간편하게 만나 볼 수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경로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프트 관련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마켓 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