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모드 등 5가지 프로그램 모드 탑재, 휴테크만의 4가지 힐링음원 내장

▲ 휴테크 눈마사지기 이미지
▲ 휴테크 눈마사지기 이미지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현대인의 지친 눈 피로를 풀어주는 신제품 눈마사지기’(HT-S03A)를 출시했다.

 

휴테크 눈마사지기는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진동 및 온열 마사지와 함께 음이온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한층 효과적인 마시지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현대인의 눈건강은 휴대폰 사용시간 증가, 전자제품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연령대와 관계없이 눈의 피로도가 높은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눈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대세로 떠오르며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휴테크 눈마사지기는 순환식 공기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눈 주변 부위를 가볍게 두드려주는 진동 기능, 눈의 필요를 풀어주는 음이온 기능, 최적의 온열 온도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기능까지 자동 모드 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힐링모드, 공부모드, 수면모드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특히 휴테크 눈마사지기에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탑재되어 있는 4가지 힐링음원을 내장해 각 프로그램 모드별로 편안한 자연의 소리와 음악으로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이와 함께 폴딩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USB 충전으로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휴가지 등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부터 소형마사지기까지 마사지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 휴식의 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며 프리미엄 안마의자 외에도 눈마사지기 등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현명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전략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