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가 실전위주 1대1 지도를 통해 수강생들 수준에 맞춘 교육을 진행한다. 

 

반영구학원 교육을 수료한 이후에도 취·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사례를 종종 볼 수 있다. 취·창업에 성공했더라도 기술이 부족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인해 결과물이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아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 교육 수료는 다같이 했지만 개인의 실력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기술과 실력의 차이가 생긴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실전위주 1대1 교육을 통해 이런 문제를 해결한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수강생이 교육을 수료하는 데에만 목적을 두지 않는다. 반영구교육을 수료한 이후에는 실제 현장에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한 수준별 지도를 실시한다. 예를 들어 기술 습득이 느리거나 기본기가 부족한 수강생이라면 무리하게 다음 진도로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반복 숙달을 통해 완벽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여 강의의 수준을 더욱 높였다. 수강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면 짧은 강의시간 안에 많은 내용을 교육해야 한다. 하지만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면 여유 있는 수업이 가능하다. 이는 수강생이 교육을 수료하고 실전에 나섰을 때,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메르뷰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는 수준별 1대1 교육이 필수적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평생교육제를 통해 피드백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와서 수강을 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을 희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 유선상담, 카카오톡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