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건설안전기사 및 건설안전산업기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안전공학 분야 일타 강사 ‘정재수 교수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한 필기+실기 패키지 인강을 새롭게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설안전(산업)기사는 건설 재해 예방계획 수립 및 작업환경의 점검 등의 안전에 관한 기술적인 사항을 관리하는 국가기술자격인으로, 취득자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 정부기관이나 공기업의 안전 관련 부서 또는 종합건설업체 및 감리·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건설업체, 안전 관리대행업체 등에서 안전관리자로 근무할 수 있다.

 

실제로 건설 현장 규모와 종류에 따라 사업장에 일정 수 이상의 안전관리자의 채용이 의무화되어 있어 건설업체 건설안전 분야의 인력 채용 시 안전관리자 자격이 부여되는 건설안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응시 자격을 제한하거나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다.

 

이에 건설안전·산업안전·산업위생 등 안전공학 분야 취업 유망자격증 교육 과정을 신설·운영해 온 에듀피디는 건설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안전공학 분야 저명강사 정재수 교수를 영입하여 강좌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시간 통화로 피드백이 가능한 건설안전(산업)기사 시험 강좌를 선보임으로써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실력 향상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가 정재수 교수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선보이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건설안전(산업)기사 필기+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이론+문풀 구성의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을 적용한 ‘특가 혜택’과 함께 ‘필기+실기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종합 학습 지원 서비스이다.

 

에듀피디의 건설안전(산업)기사 전임으로 영입된 정재수 교수는 대한민국 근정포장을 수훈한 산업안전 분야 권위자로, 최신 기출포인트에 맞춰진 체계적인 강좌 구성과 함께 초보수험생도 쉽게 알 수 있도록 명료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기초부터 심화, 기출학습 마무리까지 빠른 단계별 학습이 용이해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 스타일로 정평이 나있다.

 

뿐만 아니라 정재수 교수는 에듀피디 건설안전(산업)기사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365일 실시간 직접 답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에듀피디 강좌 수강의 장점’, ‘과목별 학습방법’, ‘교재 관련 질문‘ 등 수험생의 학습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정재수 교수와의 직접 통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확실한 피드백과 함께 합격 전략을 전수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오리엔테이션(OT) 강좌’를 통해 시험 개요와 과목별 학습 팁, 시험 시 유의사항 등을 제공함으로써 초심자에게 시험의 이해도를 높이고 빠르게 본 강의 학습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건설안전(산업)기사 시험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필기+실기 패키지’ 전 과목별 무료샘플강좌 및 정재수 교수의 직통전화번호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