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아트리움 파주웨딩홀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웨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서원아트리움이 준비한 이벤트는 ‘토요일 잔여타임 이벤트’이다. 서원아트리움에서 토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홀 대관료 무료, 식대 10% 할인, 웨딩 디렉팅 무료 상담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만약 사람들이 붐비는 토요일 예식이 부담스럽다면 한층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서원아트리움은 서원밸리 CC에 위치한 파주예식장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1자유로, 제2자유로 등 다양한 IC 고속도로와 인접해 파주 외에 서울, 양주, 의정부 등의 각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자차 이용 시에는 1000여대 가량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 하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예식은 야외웨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드넓은 가든홀과 실내예식이 가능한 채플홀, 소규모웨딩이 가능한 루프탑홀에서 진행해볼 수 있다. 홀 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추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으며 모두 3시간 이상의 예식 시간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날을 더욱 오랜 시간 경험할 수 있다.

 

서원아트리움 관계자는 “서원아트리움에서는 언제, 어느 홀을 선택하든지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며 “현재 찾아가는 상담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