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전국 홈플러스에 ‘앳플리 블루투스 체중계’가 입점되며 온라인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에 입점된 앳플리 제품의 카테고리는 ‘T8’, ‘아이그립’으로 하체측정방식과 상, 하체 측정방식을 기준으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다.

 

앳플리 블루투스 체중계는 기존 일반 체중계와는 달리 몸무게뿐 아니라 총 18개의 바디 밸런스에 관련된 상세 데이터를 손쉽게 앱 연동만으로도 일/월/년 단위의 자동저장 및 분석이 가능해 홈트족 사이에선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블루투스는 4.0방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특히 몸 전체 밸런스를 정확히 판단하며 블루투스 연동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대로 출시하면서 누적 판매량만 2020년도 7월 기준 42만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실제 사용한 소비자들의 말에 따르면 “너무 좋아서 후기 씁니다 다시 들어와보니 역시 완판 됐네요”, “가격저렴하고 어플을 통해 복합적인 관리를 받아 체중 조절에 흥미를 느낄 수 있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헬스앱 연동이 가능하여 적응하기 편리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별 바디 밸런스를 측정할 수 있으며 가족 또는 구성원의 계정 추가만으로도 건강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어 상호간에도 건강 관리 및 체크에 도움이 된다.”며 덧붙였다.

 

한편 앳플리 회원가입 시 ▲1,000포인트 ▲생일 축하 5%할인 쿠폰 ▲재 구매 할인쿠폰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결제 금액 2만원 당 응모권 1장을 자동 발급받아 ‘옴팡진 경품전’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