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후반부터 8월까지 무더위와 함께 지속적인 우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수면과 휴식 등 생활 측면에서 고민을 토로하는 사례가 심심찮게 늘어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나만의 시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파나 침구 등 휴식 관련 품목의 인기가 높아지며 화성봉담가구단지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게 이어지는 중이다.

 

이에 '화성봉담가구단지' 가구고래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 밝혔다.

 

공기가 좋아 나들이 겸 힐링까지 가능한 가구고래 대형매장에서는 리클라이너소파,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원목식탁, 원목 거실장, 세라믹식탁 등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준비되어있어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 전반에 대해서 구경을 할 수 있다.

 
 

화성봉담가구단지 가구고래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은 물론이며 전국최대할인가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유명한 국,내외 브랜드의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구고래 측은 “화성봉담가구단지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 소비자들의 방문이 증대 되고 있다.”라고 하였으며, “단순히 가구를 구경하러 오시는 것 뿐 만아니라 고객님들의 힐링까지도 생각하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화성가구단지 유명브랜드 가구아울렛 ‘가구고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