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네빔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저스 미니빔’이 캠핑빔프로젝터 키워드로 네이버 쇼핑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마트스토어 ‘월천누나’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간 36%의 파격적인 할인가가 적용되는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형 빔프로젝트 ‘저스 미니빔’은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 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사이즈로 무게가 225g에 불과하지만 5400 이상의 루멘을 자랑하며 단초점 렌즈를 통해 최대 4K 화질까지 지원한다. 

 

USB와 HDMI 포트가 내장되어 키보드, 마우스 등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자체 안드로이드 IS가 탑재되어 무선 인터넷만 연결해도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웹 서핑이나 프레젠테이션 등도 가능해 가성비가 뛰어난 회의실 빔프로젝터로도 쓸 수 있다. 캠핑용 빔 스크린이 필요하지 않으며 차량이나 벽, 어디든 화면을 영사할 수 있다.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기 때문에 가정용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며 고가의 가격으로 선뜻 구입하기 어려운 LG빔프로젝터 등 대기업 제품과 달리 가격이 저렴해 빔프로젝터 초보자들도 새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다.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의 화면을 그대로 옮기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관계자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추어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저스 미니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네이버 쇼핑 1위에 오른 만큼, 이에 보답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므로 미니빔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월천누나’는 할인 행사과 별도로 ‘저스 미니빔’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리모컨과 삼각대 등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선착순 추첨을 통해 전용 스크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