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블랙아스터비
 ▲사진제공_블랙아스터비

다양한 연령대를 공략하는 스트릿브랜드 ‘블랙아스터비(Black Aster B)’가 온라인 편집샵무신사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랙아스터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입한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관심 브랜드로 설정한 후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블랙아스터비 상품을 선물로 준다.

 

블랙아스터비는‘Black(검정)’, ‘Aster(별)’, ‘Birth(탄생)’, 즉 ‘검정 별의 탄생’이라는 뜻을 품고 있다. 우리만의 독자적인 브랜드를 만들어가겠다는 목표 아래 설립되었으며 자사만의 감성을 담아 신선한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랙아스터비제품으로는 ▲플라워 골든 리트리버 반팔 티셔츠 ▲플라워핏불테리어 반팔 티셔츠 ▲고글닥스훈트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2020 S/S 시즌을 겨냥한 제품인 만큼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로 청량감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에는 고품질의 원단이 적용되었다. 텐타덤블 가공 처리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면서 동시에 세탁 시 수축 및 변형에 대한 문제를 최소화했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개개인이 가진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로 개인별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아스터비(Black Aster B) 측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자 무신사 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무신사 스토어 입점 기념 20% 할인 행사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랙아스터비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아스터비는 자사 제품 3장 구매 시 기본티 1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샷과 함께 #블랙아스터비, #blackasterb 등 해시태그를 남기면 3명을 선정해 기본티 1장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블랙아스터비자사몰과 무신사, 서울스토어, 힙합퍼 등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