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KJDC     ©
▲ 사진제공= KJDC     ©

 

코리아주얼리디자인센터인증청담・부산 등 프리미엄주얼리업체들로구성된 'KJDC 종로결혼예물박람회'가 결혼반지제작퀄리티보장, 보석감정사와주얼리디자이너 1:1상담은물론, 예물커플링이벤트를앞세워전국의예비부부들을위해이벤트를준비한다고 밝혔다.

 

KJDC종로예물박람회는개성있는핸드메이드주얼리명가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파라디체, 반지마을이참여하는행사로우수한품질의주얼리커스터마이징및리세팅등전문가상담을통해맞춤견적을제안하며국내외다이아몬드감정서는물론, 사이즈별, 등급별다양한구성으로직거래가격까지보장해소비자만족도를높이고있다. 서울/부산을비롯하여종로최대규모로오픈되었으며소비자들의니즈를충족시킬수있는행사로거듭나고있다.

 

유만곤디자이너는 "일반적인흔한웨딩박람회행사가아닌, 전국예비부부들의니즈를충족시킬프리미엄백금커플링플래티넘엑스와의협업으로명품제작퀄리티까지선보일예정이며, 종로커플링마니아들을위한디자인주문제작및파격적인예물혜택으로 899~999만원의커플링추천이이루어지는독보적인 KJDC종로행사"라고전했다

 

 

KJDC종로행사장에는침대, 침구브랜드인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결혼예물, 맞춤정장브랜드인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등이수수료없이참여하여관심을모으고있다. 자세한내용은 KJDC예물박람회홈페이지에서확인할수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