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으로 대형박람회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대형박람회혜택조건과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웨딩박람회"가 대봉동 연웨딩갤러리 본관에서 9월12-13일 개최된다.

 

대구예식장은 퀸벨호텔, 칼라디움, 노비아갈라 등 50여 곳의 웨딩홀이 연웨딩 대구예식장 온라인박람회에 참여한다. 이틀 간 웨딩홀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골든타임 무료섭외, 홀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 대구 전 지역 실시간 할인 견적 등의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등의 파격적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최대규모를 자랑해 국내 150여명의 최고의 플래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전신청만 해도 리엔케이 12만원 스킨케어권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100% 증정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스드메계약시 스플렌디노 맞춤정장 40만원 gift와 스드메 특전으로 최대 10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최신상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 9벌 무료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혼수품은 마조아, D102, 조선명주 등에서 특별할인가를 제공한다. 

 

연웨딩은 웨딩전문가와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소개가 이어지고 있는 스드메 만족도 1위 업체이다. 

 

연웨딩이 주관하는 결혼박람회는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로 구성되어 있어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웨딩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꼭 참가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