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합격 가능성 진단 및 대학 지원 전략 관리가 가능한 '입시왕닷컴'에서 정교한 알고리즘을 통해 일반고는 물론 특목고, 자사고 등 학교별 입시 결과까지 반영된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입시왕닷컴은 국내 1위 교육-입시 전문 팟캐스트 “입시왕” 시즌7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교양 분야 1위 달성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신뢰도가 높아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개인 맞춤형 입시 포털로 알려져 있다. 비교과와 논술 진단도 가능하며 입시칼럼 및 대입 분석 자료, 대학 모집요강, 대학입시 결과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찾은 입시 정보를 저장한 후 수시 원서 전략을 세울 수 있어 효율적이다.

 

유료서비스 이용 시 저렴한 비용으로 본인의 성적과 학업성취도에 맞는 주요 110개 4년제 대학 모든 학과, 전형의 최신 대입결과, 고등학교별 최신 대입실적을 반영한 학생부종합 전형의 합격 가능성도 볼 수 있어 손쉽게 수시원전략을 세울 수 있다.

 
 

입시왕은 매년 약 800건의 현장 컨설팅 경험과 최신 대입 트렌드를 바탕으로 개발한 정교한 수시 합격 예측 알고리즘으로 원클릭으로 대학별 내신을 알 수 있는 편리한 내신계산기와 희망 대학과 희망 전공, 내신 등급과 전형을 선택하면 내 성적 구간에서 갈 수 있는 대학과 학과 정보를 한 눈에 보여주는 ‘스마트검색’이 특징이고, 상세한 학업 성취도 입력 시 보다 자세히 지원가능한 대학과 전공 확인이 가능하다.

 

입시왕 관계자는 “본 수시합격예측 서비스는 내 성취도에 맞는 정확한 분석과 지원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어 입시를 준비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하며 “하향 지원으로 합격이 된다면 아쉬움이 많이 남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분석을 통해서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며 ‘수시합격예측 서비스’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실제로 하향지원으로 합격한 후 재수를 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입시왕닷컴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입시왕 앱을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클릭으로 대학별 내신을 알려주는 가장 편리한 내신계산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시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입시왕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입시왕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